{"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부엌의 전사들
The Heat: A Kitchen (R)evolution
  • 에코 폴리티카
시놉시스식당 주방은 과도한 업무와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사람들의 엄청난 스트레스로 터질 듯한 긴장감이 꽉 차 있는 곳이다. 영역 구분이 엄격하고 서열이 낮은 사람은 부당한 대우를 감내한다. 하지만 유명 주방장의 익숙한 독불장군 행세를 보는 것도 이제 한계에 다다랐다. 여성들이 주방의 지휘권을 잡기 시작하면서, 한 때 관행으로 여겨졌던 노동 환경은 젊은 세대에게는 더이상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주방 문화’의 규칙이 다시 쓰여지고 있다. 영화는 관객을 주방 안으로 끌어들여, 보이지 않는 장벽을 깬 선구자들을 소개한다.
감독
마야 갈루스 Maya GALLUS
마야 갤러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2017년 핫독스 다큐멘터리 영화제에서 그녀의 작품 특별전이 열리기도 했다. 성별 구분을 뛰어넘는 영역을 다루며 여성의 시선, 특히 소외된 사람들에 주목하는 작가 겸 연출가로 알려져 있다. 최근작으로는 Derby Crazy Love(2014), The Mystery of Mazo de la Roche(2012), Dish: Waitressing and the Art of Service(2010)등이 있다.
감독마야 갈루스
제작국가Canada
제작연도2018
러닝타임71min
장르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2019.5.23 —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