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콩돼지의 맛
Soyalism
  • 에코 밥상으로의 초대
시놉시스대기업에게 식품 생산업의 비중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콩돼지의 맛>은 중국에서 브라질, 미국을 거쳐 모잠비크에 이르는 돼지고기 생산 체계와 이와 연관된 대두 단일재배의 대량 공업 생산망을 따라간다. 이 다큐멘터리는 서구와 중국 회사들에 얼마나 거대한 권력이 집중되어 있는지를 보여준다.
감독
엔리코 파렌티 Enrico PARENTI
이탈리아계 미국인 감독인 엔리코 파렌티는 영국, 브라질, 미국 등지에서 거주하였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영화 제작을 전공했다. 그의 장편 다큐멘터리 Standing Army는 알자지라, 러시아의 보도 전문 방송 RT-TV, 폭스, ZDF, 히스토리 채널 등을 포함한 15개 방송국에서 방영되었다. 그의 최신 다큐멘터리 Shakespeare on the rocks는 SKY Arte TV에서 방영된 바 있다.
스테파노 리베르티 Stefano LIBERTI
국제적인 상을 수상한 저널리스트이자 영화 감독인 스테파노 리베르티는 Internazionale, 르 몽드 디플로마티크, 엘 파이스, 알자지라 영어판 등 많은 유럽 잡지에 기사를 기고한 바 있다. 2011년, 그는 「땅뺏기: 새로운 식민주의 현장을 여행하다」라는 저서를 발표했고 이 책은 영어, 불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로 번역되어 출간되었다. 그의 가장 최근 저서인 「Lords of Food」는 세계 식량 체계에 대한 책으로 2017년 10월에 출간되었다.
감독엔리코 파렌티, 스테파노 리베르티
제작국가Italy
제작연도2018
러닝타임65min
장르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상영본 제공
이름JAVA FILMS
주소38 quai du point du jour, 92100 Boulogne-Billancourt, France
전화번호+33 1 74 71 33 16
emailcontact@javafilms.tv

2019.5.23 —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