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진흙
Grit
  • 국제경쟁
  • 블랙 아시아
시놉시스디안이 여섯 살이었을 때, 그는 땅이 울리는 깊은 소리를 들었다. 곧이어 자신이 사는 인도네시아 마을을 덮치듯이 몰아치는 진흙의 쓰나미를 목격했다. 그 후 여전히 6만 명의 사람들이 살 곳을 잃고 헤매고 있다. 과학자들의 대부분은 가스 채굴회사인 라핀도가 지하의 진흙 화산을 건드렸고, 그로 인해 깊숙한 곳에 있던 뜨거운 진흙이 분출하게 된 것이라 보고 있다. 진흙 마을 사람들은 근래 가장 대규모의 환경 재해 가운데 하나인 이 사태에 책임이 있는 거대 기업에 맞서 투쟁하고 있다.
감독
신시아 웨이드 Cynthia WADE
신시아 웨이드의 다큐멘터리 Freeheld는 2008년 아카데미상 최우수 단편 다큐멘터리,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비롯해 13여 개의 상을 수상했다. 그의 다른 작품들로는 Grist for the Mill(1999), Shelter Dogs(2004), Born Sweet(2009), Living the Legacy(2009), Generation Startup(2016) 등이 있다. 그는 전 세계에서 45개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샤샤 프리들랜더 Sasha FRIEDLANDER
사샤 프리들랜더는 감독, 제작, 촬영, 편집을 직접 맡아 Where Heaven Meets Hell로 수많은 상을 휩쓸었다. 이 작품은 프라하 원 월드 인권 영화제에서 심사위원들은 이 작품을 가리켜 "인권 보호에 특별히 기여한 바 크다"고 말하며 특별상을 수상했다.
감독신시아 웨이드, 샤샤 프리들랜더
제작국가USA, Indonesia, Denmark
제작연도2018
러닝타임81min
장르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2019.5.23 —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