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비커밍 애니멀
Becoming Animal
  • 국제경쟁
  • 에코 플래닛
시놉시스그랜드 티톤 국립공원에서 촬영한 이 영화는 감독인 엠마와 피터, 그리고 철학자 데이비드가 인간과 동물이 조우하며 경험하는 특별한 감각을 표현한다. 이 전복적인 작품은 우리의 감각을 총동원하여 자연 세계를 발견하게 만든다. 무스의 뿔이 부딪히는 소리가 울려 퍼지고, 달팽이의 몸은 거대한 풍경이 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영화의 무궁무진한 감각의 도구들은 인간을 넘어선 세상과 우리의 공모를 탐구한다.
감독
엠마 데이비 Emma DAVIE
엠마 데이비의 영화는 내러티브 구조의 혁신적인 접근과 윤리 사이의 관계를 탐구한다. 그는 각국의 방송국에서 다큐멘터리를 제작해 왔으며, I Am Breathing(2012)의 경우 50여개국에서의 상영과 동시에 스코틀랜드 BAFTA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는 현재 에딘버러 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다.
피터 메틀러 Peter METTLER
피터 메틀러는 드라마, 에세이 등을 혼합한 실험적이고 범주화 할 수 없는 작품들을 제작해왔다. 그는 다큐멘터리 영역의 혁신적인 개척자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영화와 다른 영역이 통합되는 새로운 예술 영식을 제시하고 있다.
감독엠마 데이비, 피터 메틀러
제작국가Switzerland, UK
제작연도2018
러닝타임79min
장르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상영본 제공
이름Maximage
주소Neugasse 6, 8005 Zurich, Switzerland
전화번호41442748866
emailinfo@maximage.ch

2019.5.23 —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