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해드윈의 선택
Hadwin's Judgement
  • 국제환경영화경선
시놉시스 환경 보전 운동과 집착, 신화에 대한 놀라운 해석. <해드윈의 선택>은 브리티시컬럼비아의 벌목 기술자인 그랜트 해드윈이 땅뿐만 아니라 인간에 대한 견딜 수 없는 모욕이라고 여기는 일을 감내하며 벌인 고군분투의 기록이다. 마지막 남은 거대 온대강우림 벌목작업을 보고 절망에 빠진 그는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다. 존 베일런트의 책『황금가문비나무』에 영감을 받은 이 다큐멘터리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의 하이다과이 토착민들이 신성시 해온 300년이나 된 신비로운 나무를 파괴로 이끈 사건들을 다룬다.
감독
사샤 스노우 Sasha SNOW
사샤 스노우는 다큐멘터리 요소에 극적 재구성을 섞는 작품들은 연출하고 있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닌 감독이다. 2006년, 시베리아의 ‘식인’ 호랑이의 밀렵과 사냥 과정을 담은 환경 스릴러 <사선에서>를 완성해 와이드스크린 원 플래닛 어워드에 후보로 올랐다. 2010년에는 그린 플래닛 영화상에서 수여하는 ‘최근 10년의 환경영화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해드윈의 선택>은 그의 최근작이다.
감독 사샤 스노우
제작국가 Canada, UK
제작연도 2015
러닝타임 86min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2020.7.2 — 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