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하우 투 체인지 더 월드
How to Change the World
  • 제리 로스웰 특별전
시놉시스 1971년, 한 무리의 친구들이 핵 실험지역으로 들어간다. 그들의 시위는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아 그린피스를 탄생시키고 현대 환경 운동을 정의하게 한다. 처음부터 미디어를 영리하게 이용했던 이 선구자들은 운동가로서의 모험들을 16mm 필름에 힘들게 담아냈다. 이 통찰력 있는 작품은 정치와 개인의 균형을 찾기 위한 투쟁에 대한 생생하고, 감동적인 성찰이기도 하다.
감독
제리 로스웰 Jerry ROTHWELL
제리 로스웰은 여러 편의 장편영화를 만든 다큐멘터리 감독이다. 그린피스의 설립자들에 대한 <하우 투 체인지 더 월드>, 육상선수가 꿈인 에티오피아 시골 마을의 두 소녀에 대한 <베코지의 달리는 아이들>. 정자 기증자와 그의 아이들에 대한 <익명의 정자 기증자>, 학습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펑크 밴드를 만드는 이야기인 <헤비 로드>, 1968년 세계 요트 레이스 참가자인 도널드 크로허스트의 불운한 여정을 다룬 <딥 워터> (공동연출 루이스 오스몬드) 등으로 다수의 상을 받았다. 그의 최근작 <타짜의 와인> (공동연출 루벤 아틀라스)은 와인 위조자에 관한 영화이다. 그는 딜런 윌리엄스의 <수영하는 남자들>과 사라 가브론의 <빌리지 앳 디 엔드 오브 더 월드>를 포함, Met Film Production의 수많은 장편 다큐멘터리의 총 제작과 편집을 맡았다.
감독 제리 로스웰
제작국가 UK, Netherlands
제작연도 2015
러닝타임 109min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2020.7.2 — 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