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ay":"true","autoplay_speed":"5000","speed":"1000","arrows":"true","dots":"true","rtl":"false"}
익명의 정자 기증자
Donor Unknown
  • 제리 로스웰 특별전
시놉시스 <익명의 정자기증자>는 정자를 제공한 익명의 아버지를 찾으려는 10대 조엘렌의 여정을 쫓는다. 그녀는 정자 기증 임신으로 태어난 아이들을 연결해주는 온라인 사이트에 등록해 뉴욕에 살고 있는 자매를 찾는다. 「뉴욕타임스」가 조엘렌의 이야기를 보도하면서, 미국 전역에서 그녀와 같은 정자를 받아 태어난 12명의 이복형제자매가 나타난다.
감독
제리 로스웰 Jerry ROTHWELL
제리 로스웰은 여러 편의 장편영화를 만든 다큐멘터리 감독이다. 그린피스의 설립자들에 대한 <하우 투 체인지 더 월드>, 육상선수가 꿈인 에티오피아 시골 마을의 두 소녀에 대한 <베코지의 달리는 아이들>. 정자 기증자와 그의 아이들에 대한 <익명의 정자 기증자>, 학습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펑크 밴드를 만드는 이야기인 <헤비 로드>, 1968년 세계 요트 레이스 참가자인 도널드 크로허스트의 불운한 여정을 다룬 <딥 워터> (공동연출 루이스 오스몬드) 등으로 다수의 상을 받았다. 그의 최근작 <타짜의 와인> (공동연출 루벤 아틀라스)은 와인 위조자에 관한 영화이다. 그는 딜런 윌리엄스의 <수영하는 남자들>과 사라 가브론의 <빌리지 앳 디 엔드 오브 더 월드>를 포함, Met Film Production의 수많은 장편 다큐멘터리의 총 제작과 편집을 맡았다.
감독 제리 로스웰
제작국가 UK
제작연도 2010
러닝타임 77min
장르 다큐멘터리
상영 시간표

    2020.7.2 — 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