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 안내

  • 상영시간표에 [디지털 상영관] 표기된 작품만 관람 가능합니다.
  • 대한민국 내에서만 관람 가능합니다
관람가격 무료
관람대상

– 신청자만 관람 가능합니다.
– 작품별로 300명까지 신청 및 관람 가능합니다.

관람기간 2020.7.2(목) ~ 2020.7.15(수)
신청기간 2020.6.25(목) 14:00 ~ 7.15(수) 17:40
신청확인 – 신청 후 안내 이메일 및 문자 발송
– [신청내역 조회] 페이지
(취소 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 최초 신청 후 추가 관람 신청 및 취소는 [신청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1인 1매)
– 같은 영화는 한 번만 신청 가능합니다.

상영안내 – 상영시간표에 따라 재생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영 작품은 150분 동안 상영되며, 상영 시간 안에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상영 시간 동안에는 언제든 재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정해진 상영시간 이후에는 재관람이 불가능 합니다.
– 1인 1PC에서만 관람 가능하며 동시접속 관람이 불가 합니다.
–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재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환경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나 PC재생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PC사용을 권장합니다.
주의사항 – 영화관람 중 불법 다운로드, 화면 캡쳐 및 배포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의 동의없이 복제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불법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영화는 아무 때나 관람 할 수 있나요?
상영시간표에 따라 작품별로 정해진 시간에만 관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관람이 가능한 시간에 맞춰 관람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시간표 가기
섹션별 시간표 가기
꼭 한 사람당 한 아이디로 봐야 하나요?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모두 개별적으로 회원가입 및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영화 관람 중 다른 기기에서 동일한 아이디의 로그인이 발생하면 기존의 기기에서는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여러명이 함께 관람하더라도, 관람 인원 모두가 회원가입 및 관람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진된 작품은 신청할 수 없나요?

매진되었더라도 추후에 취소가 발생하면 다시 (예매가능)으로 표시되며 신청이 가능합니다.

같은 영화를 두 번 볼 수 없나요?

같은 작품은 한 번만 신청 및 관람 가능합니다. 이미 관람하신 작품을 다른 시간대에 재신청 할 수 없으니 관람이 가능한 시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하고 싶은 영화가 신청란에 없어요

17회 서울환경영화제 상영작은 [디지털 상영관]과 [극장 -메가박스 성수] 두 곳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극장에서만 관람 가능한 작품은 디지털 상영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관람 시간표를 통해 해당 작품의 상영 플랫폼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시간표 가기
섹션별 시간표 가기
극장관람 안내 가기

관람 신청 페이지가 사라졌어요

관람 신청은 한 아이디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신청 완료 후 보고 싶은 작품이 추가되거나 관람 시간대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신청내역 조회]에서 ‘추가 신청 및 취소’를 눌러 ‘신청 내역 수정’ 화면으로 들어가면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청 내역 조회 가기

신청한 영화를 취소하고 싶어요

[신청내역 조회]에서 ‘추가 신청 및 취소’를 눌러 ‘신청 내역 수정’ 화면으로 들어가세요. 취소하실 작품의 체크 박스를 해제한 후 화면 아래의 ‘수정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른 관객을 위해, 관람이 불가할 때는 반드시 신청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내역 조회 가기

영화를 보다가 상영 시간이 끝나면 바로 종료되나요?

모든 작품은 150분 단위로 상영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관람을 종료하지 않으면 관람 도중 영화가 끊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영 시작 시간에 맞춰서 관람을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볼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아이패드, 갤탭 등으로 관람은 가능하나 이용 시 불편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PC(맥) 사용에 최적화되어 있으니 PC(맥)로 관람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해외에서는 볼 수 없나요?

서울환경영화제 디지털 상영관에서 상영되는 작품은 대한민국에서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영상이 자꾸 끊겨요

디지털 상영관의 영화는 최고 화질(1080p)로 상영됩니다. 영상이 고르게 재생되지 않을 경우 화질을 720p 이하로 조절해보세요.

영화제가 종료된 이후에도 상영작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상영작 중 일부는 서울환경영화제의 정기상영회인 ‘세프시네마’에서 다시 보거나 ‘그린아카이브 프로그램’을 통해 대여할 수 있습니다.
세프시네마 일정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공지될 예정이며, 그린아카이브 이용 안내는 홈페이지의 Green Archive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서울환경영화제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러 가기
그린아카이브 페이지 가기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서울환경영화제 사무국 디지털 상영관 담당자 (02-2011-4349, river2019@greenfund.org)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